요새 마음이 약해진건지 헤어진지 한 달이 다 되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ureum
·9년 전
요새 마음이 약해진건지 헤어진지 한 달이 다 되어가는데 며칠 동안 계속 전 애인 생각이 나요 프로필 사진도 제가 찍어주었던 사진인데 안 바꿔서 보고 있으면 그 날 했던 대화나 찍었던 사진들 생각이 나서 미쳐버릴 것 같아요 정말 그 사람은 저를 다 잊은걸까요 헤어지던 날 저보다 더 많이 울던 그 사람의 얼굴이 잊혀지지를 않아요 너무 보고싶어요 그냥 아무 말 없이 안겨서 이렇게 묻고 싶어요 "그동안 어디 갔었어... 이제 괜찮아?" 괜찮지 않은건 나인데 그 때 저 때문에 너무 힘들어 했던 그 사람이기 때문에 그냥 너무 안아주고 싶어요 그 사람 정말 저란 사람 다 잊은걸까요 어떻게 한 마디 얘기도 없이 그렇게 갑자기 끝나버렸을까요 아직도 납득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연락하고 싶은 충동은 많이 줄었지만 이렇게 저라는 존재가 잊혀지는게 너무 두렵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ude
· 9년 전
전 5개월이 다되가는데 아직도 그리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eum (글쓴이)
· 9년 전
@reude 연락은 해보셨나요? 한 달이 가까워 오니 연락을 하고 싶은 충동이 조금씩 커져서 무섭네요 ㅠㅠ 근데 사실 그 사람이 제 번호를 차단해놔서 연락할 수는 없지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ujj11
· 9년 전
평생못잊을거에요 평생 가슴속에 기억속에 남아 추억하며 살아가겠죠.. 훗날 다른사람을 만나게 된다해도요.. 일단은 참아보라고밖에 해줄수있는 말이없네요 이감정이 지속적인건지 순간적인건지. 힘들겠지만 지켜봐야하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eum (글쓴이)
· 9년 전
@suujj11 한달 가까이 정말 똑같이 힘들어서 어쩜 이렇게 안 사그라들까 저도 제가 이상할 정도네요...ㅎ 사실 이번주 주말에 억지로 같은 행사에서 만나야 하는 상황이라 걱정이 큽니다ㅠ 다녀오면 그리움이 너무 커질 것 같아서.. 전 아직도 포기를 못했나봐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