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 가는게 이렇게 힘든거였나.. 기대에 못미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대학에 가는게 이렇게 힘든거였나.. 기대에 못미치는 내가 너무 싫다 원하는 성적도 안 나오고... 다 포기해버리고 싶다 이렇게 살아가면서 내가 원하는 삶을 살 수는 있을까 싶다 가난이 너무 싫어서 가난에서 벗어나려고 공부하는데... 그 과정이 너무 고되다 부럽다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사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