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죽이고 싶었다 나를 무시하며 폭언과 욕설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e1615
·9년 전
너를 죽이고 싶었다 나를 무시하며 폭언과 욕설을 해대는 너를 죽이고 싶었다 화가 치밀어 올라 주먹을 세게 쥐고 눈에 힘을 가득 주어 너를 바라보았다 일어서서 한대 갈기고 싶었지만 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나는 부들거리는 주먹을 쥔 채 네가 나가는 뒷모습을 바라만 보고 있었다 난 너를 죽이고 싶었다 ***듯이 소리를 지르며 때리고 싶었다 나는 왜 아무것도 하지 못했던 것일까 왜 아무 말도 하지 못했던 것일까 내가 너무 한심하고 싫었다 나는 무시하며 욕을 해대는 너에게 한마디도 못한 채 고개만 숙이고 있던 내가 소름 끼칠 정도로 싫었다 그런 나를 버리고 싶었다 이렇게 한심한 나를 죽이고 싶었다 화가 나면서도 네가 나를 때릴까 무서워 고개 숙였던 나를 ***듯이 죽이고 싶었다 결국 내가 죽이고 싶었던 건 네가 아니라 나였다 난 나를 죽이고 싶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d2645
· 9년 전
이 어플 처음이라 하단에 하트를 누르면 뭐가 되는지 몰라서 방금 전에 눌러봤었어요 글쓴이 님이 적은 글 잘 읽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zx123
· 9년 전
와..이기분 완전공감해요..지금내기분 동창들이나를무시하고조롱할때 얼마나역겹고 분하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