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랑하는 중인데도 외로울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사랑하는 중인데도 외로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eum
· 9년 전
내가 곁에 있어도 그립다고 말하는 그대에게 내일은 사랑한다 말해줄거야 / 종로에서 - 오월 제가 연애 중 이런 감정을 느낄 때 아주 자주 듣던 노래에요. 이 노래를 애인에게 들려줬을 때 제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더라구요. "옆에 있는데 왜 그리워..?" "내가 잘 못해줬구나." 그때 이 노래를 같이 들으면서 품에 안겨 펑펑 울던 기억이 잠깐 나네요. 한번 들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l9706
· 9년 전
힘내세요 사랑의 과정인것 같아요 이 글 올리신 이유가 용기인것 같아요 기술이 필요한 하는 사랑이라면 담번엔 행복한 사랑이 기다리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