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6년째 앓고있는 사람한테 정신력 때문이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우울증 6년째 앓고있는 사람한테 정신력 때문이라 하지마라 쓰레기들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reum
· 9년 전
이거 진짜 너무 상처에요.. 저도 6년째 점점 심해졌는데 저를 안지 얼마 안된 사람들은 그냥 최근의 일때문에 그렇게 된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사실 그게 아니라 난 예전부터 계속 아팠는데ㅠ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7edbe22b00ff9e170f 맞아요. 사람들은 단면적인 것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더군요.. 그 사람에 대해 정확히 아는 게 없으면 남에대해 함부로 말하지 말아야 되는 걸 모르는걸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7edbe22b00ff9e170f 그러게요. 우울증이 단순히 우울한 건 줄 아는 것 같아요. 정신력으로 나았으면 병원 가고 약 먹는 사람이 없었겠죠.. 우울증도 병이라 치료를 하지않으면 낫 지 않는데다 상황이 심각해지면 일상생활 불가능에 목숨까지 앗*** 수 있는데, 사람들은 왜 우울증을 정신력 운운하며 가벼이 여기는 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n1214
· 9년 전
진짜 공감되는 말인 것 같아요ㅠㅠ우울증은 네 의지로 자연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는 말 듣고 진짜 상처받았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un1214 그러니까요... 자연치유가 가능한 병이면 진작에 나았겠지요.. 그런 말 하는사람들이 우울증을 더 악화***는 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50c318333ebcba19e7 저도 사춘기때 걸린 우울증이 안 나아서 아직도 고생중이에요... 진짜 사람들은 몸에 직접적으로 해가 가는 건 작은 타박상이라도 치료를 하면서 왜 정신적으로 타격을 입어 아픈건 위험하다 느끼지 않는걸까요.. 생각해보면 참 화나고 씁쓸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50c318333ebcba19e7 잘 생각하셨어요! 심해져서 더 늦지않게 가는 게 좋아요! 결과가 좋길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