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 있는데요.. 지금 개강하고 학교다니고 있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ADHD|고민|공포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고민이 있는데요.. 지금 개강하고 학교다니고 있는데 제가 조금 시선공포증같은게 있어서 상대방을 못쳐다보는 편이라 수업시간에 교수님 얼굴은 가끔씩 쳐다보고 책보면서 수업을 듣는편인데... 상대방 얼굴 못쳐다보는것도 문제지만 지금은 수업시간에 교수님들이 수업을 듣는데 집중이 안됩니다.. 하루종일 멍해요.... 아무것도 귀에안들어오고 그냥 멍해요.. 집중도 못하고 산만하고... 근데 이게 수업들을때만 그런게 아니라 밖에나가서 계속 그러는거 같아요 집에서는 괜찮은데... ADHD인가 라는 생각도 들고 요즘너무 심란합니다... 상대방이 눈치챌정도로 멍한상태로 있어요... 근데 진짜 집에서는 안그러는데 학교에만 가면 그래요... 혹시 저랑 비슷하신 분 있으시나요?? ㅠㅠ 진짜 이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ullhae
· 9년 전
강의실의 대부분의 학생들은 다..멍때려요... 그리고 시선이 무서우시다면 눈이 아니라 머리 정수리나 어깨정도를 쳐다보도록 노력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저도 시선공포 있어서 자신을 쳐다보고 있다고 착각할만한 지점에 눈을 두거든요. 그래도 수업을 듣***하시는 모습이 멋있네요. 그냥저냥 출석만 하는 사람도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