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나를 믿어줄 유일한 단 한 사람이라도 있었다면 이렇게 자격지심으로 꼬이진 않았을거야
그러니 내탓하지 말고 당신들 탓 해 난 아무 잘못 없어
난 잘못한게 없어
난 틀리지 않았어
모두 다 날 비난하는데 나라도 날 지켜야지 않겠어?
더 강해질거야 더 세질거야 더 공격적으로 말할거야 그 누구한테도 마음을 주지 않을거야 평생 혼자 잘 살거야 그 누구도 의지하지 않고 믿지 않고 그렇게 보란듯이 떳떳하게 살거야.
지난 시간 생각해보면 맘을 줬던게 참 후회가 돼 어차피 돌아오는건 배신이랑 상처뿐인데 말이야. 이제 철저하게 맘을 닫을거야 절대 틈을 보여줘선 안돼 그 누구에게도 맘을 주지 않고 믿지 않고 의지하지 않겠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