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지않았던 기억좀 안떠오르게 하는방법 없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좋지않았던 기억좀 안떠오르게 하는방법 없을까요.. 시도때도없이 계속 툭 튀어나오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bun
· 9년 전
그러면 다른일에 몰두하는게 좋아요. 생각안날 정도로 바쁘거나요. 그래도 그게 영원히 가지는 않으니.. 한번쯤은 마주할 필요도 있는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oneknows
· 9년 전
일거에 그 모든 게 하찮게 여겨지는 일을 떠올리세요. 세월호 유가족께는 정말 죄송한 말이지만, 이를테면 세월호에서 죽음을 맞은 이들과 ***정부가 세월호 참사를 어떻게 다뤘는지 떠올려 보세요. 내 고민의 하찮음을 깨달으면 사라질 겁니다. 아울러, 주문을 외세요. "사라져라…… 사라져라……."
커피콩_레벨_아이콘
kuroken
· 9년 전
저도 최근에 정말 그랬었어요 사실 지금도 약간 생각날려고하지만 그럴때는 다른일 몰두하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전 집안청소하고 집가구를 옮기고 맛있는거 먹고 자다 일어나니까 조금은 괜찮아지더라두요 몰두할수 있는 일을하거나 자면그나마 괜찮아지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