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나가면 꼭 상을 타오던 제가 요번에는 상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대회 나가면 꼭 상을 타오던 제가 요번에는 상을 못 받았습니다. 친구들중 몇명은 다받았는데 기분이 상했습니다. 선생님깨서 톡을 보내오셨습니다. 빙그레 바나나우유를 기프트 카드로 보내주시며 편지로"다음대회에 상받기를!"라고 써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