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내성적인지 아님 겁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amie10
·9년 전
너무 내성적인지 아님 겁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이상하게 늘 걱정을 하게 되더라구요... 과대망상증인건지 잘모르겠는데요... 단체로 저지른 일도 꼭 저 혼자서만 너무 끙끙 앓곤 그래요...ㅜㅜ 해결방안 없을까요....? 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wchristy
· 9년 전
어...저도 그래요!그래서 저는 재작년까지 그랬었는데요.막 혼나면 울음터질것 같고(다른 애들이랑 같이 혼나도),난 크게 잘못 안했는데 잠 설치고..그래서 전 최대한 자신감을 키웠어요.공부도 열심히하고,말도 잘 할수 있도록 연습도 자주 했어요.자신감이 올라가니까 걱정도 많이 줄더라구요!자기만의 방법으로 자신감을 높여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mie10 (글쓴이)
· 9년 전
그런것 같아요...ㅜㆍㅜ 저를 한번더 깨우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ㅜ 한번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