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중3인데 곧 고등학교를 정해야하는데 예고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제가 중3인데 곧 고등학교를 정해야하는데 예고를 가고싶지만 그곳에가서 감당할까 걱정입니다 그곳에 가면 학원을 다닌 애들이 수두룩하고 제가 그곳에서 버틸수 있을까 엇갈립니다 대학으로 간다하여도 학원다니는 애들이 많을거고 그것도 걱정이고 예고를 가도 될지 아니면 일반고를 가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또 일반고를 가면 내신이 될지도 걱정되고 대학교를 들어갈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벌써 고등학교를 결정할때부터 막히다니 제가 사회에 가서 버틸수 있을런지 제꿈을 이룰수 있을런지 걱정됩니다 저는 꿈을 포기해야할까요? 댓글은 말하고 싶은대로 하셔도 됩니다 그댓글에서 좋은 의견이나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고 저에게 도움이 될수도 자유롭게 써도 괜찮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jwchristy
· 9년 전
그곳에 가도 글 쓰신분이 즐겁게만 하신다면 학원다니는 친구들보다도 더 잘 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감사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