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 공포증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 학교에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포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혈액 공포증이 있는 것 같아요.. 오늘 학교에서 다큐를 봤는데 수술장면이 나오는거 보고 속이 안좋아지면서 눈앞이 깜깜해지고 소리도 안들리고 얼굴이 노래지면서 쓰러졌어요. 병원가서 피검사, 심전도 검사를 해봤는데 별다른 이상은 없고 심리적 문제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피같은거나 잔인한거 이런거를 못보거든요ㅠㅠ 제 생각엔 혈액공포증이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미주신경성실신이 일어난것 같아요ㅠㅠㅠㅠ 제가 어릴때부터 코피가 자주 많이 났는데 그에 따른 불안감때문일까요? 제가 초등학교때 엄마가 큰수술해서 피를 많이 봤는데 그 충격때문일까요? 어떻게 하면 이런 불안감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ㅠ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09
· 9년 전
아.. 트라우마? 안좋은 기억 때문일거에요. 억지로 보려하지말고 그렇다고 너무 ***도 않으면.. 음 고쳐지진 않을거같아요 그래도 마카님 건강이 우선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