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다음학기자퇴인데 지금 듣는 전공수업 너무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aejae0906
·9년 전
어차피 다음학기자퇴인데 지금 듣는 전공수업 너무하기싫네요 수강포기해버릴까요. 그럼 후회하려나.. 근데어차피마지막학기인데 듣고싶은거먼 듣고싶다 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