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에 피도 안마른 겨우 6학년 초딩이 이런 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nabi0328
·9년 전
머리에 피도 안마른 겨우 6학년 초딩이 이런 말 하면 어이없고 웃기기만 하겠지 니가 뭘 안다고 그래 너 아직 12년밖에 안살았어 6학년 주제에 이런일로 고민하는것도 짜증난다고 제대로 공부한적도 없고 뛰어놀지도 않고 맨날 그림만 쳐그리는 ***잖아 왜 남한테 벽을 치고 싶어서 안달이냐고 6학년주제에 니가 세상을 알긴 아냐고 너 아직 초등학교밖에 안다녔어 학교에선 웃다가 집에선 혼자 질질 짜고 ***같다고 근데 가장 큰 문제는 그게 나잖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ON27
· 9년 전
6학년은 사람아닌가요?? 엄연한 학생아닌가요?? 물론 중고등학교나 대학교,직장생활보단 쉬운건 맞겠죠 근데 아직 6학년은 6학년이라는 학년 밖에 겪어***않았고, 지금 내가 겪은 일이 힘들다면 충분히 힘들어 할 자격이 있죠뭐 나보다 어리다고 니까짓게 힘드냐 를 듣고 싶은게 아니라 너도 많이 힘들구나 라는 따뜻한 위로 한마디면 되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okok
· 9년 전
초등학교 6학년이 중고딩 대딩 직딩들보다 쉽다는 것도 편견이죠,배우는 공부가 덜 어렵다면 모를까. 남한테 벽을 치게 된 이유가 뭔진 몰라도 그 자체가 잘못된 건 아니에요. 어리다고 스트레스 받지 말란 법 있는것도 아니고요. 정확한 사정을 모르니까 해줄 말이 많진 않지만 어리다고 인생을 고민하는게 이상한건 아니라는거 하나는 꼭 알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