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이나 멀어져서 서로 생까고 째려보고 다녔던 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nabi0328
·9년 전
2번이나 멀어져서 서로 생까고 째려보고 다녔던 애한테 다시 친해지자는건 무리라고 생각하는데 옆에서 그걸 또 거드는건 어쩌라는거야 진짜로 나한테 왜그래? 진짜로 난 너네 너무 역겹고 싫고 마치 내가 그림그려주는 친구라는 기계가 된것같은데말야 정말 난 기계가 아니란말야 나도 감정은 있잖아 내그림 버린애랑 1일동안 친한척했던애 둘이 와서 이러면 어떡해 여기서 안받아주면 나만 나쁜년에 우정도 없는 애 될거고 진짜 나한테 왜이러냐고 겉으로는 웃는데 속으로는 우는거 너희도 알잖아 친구관계 리셋이 그렇게 쉬운줄아는거야? 난 너네 싫다고 싫고 역겹고 토할거같다고 1일동안 자기 친구없다고 친한척하다 다음날 말도 안거는것도 진짜 싫었다고 니가 그림그려달래서 시간내서 그림그려줬는데 청소시간에 보니까 버려져서 밟히고있더라 응 나 정말 매정하고 우정도 없는 ***년이야 그래 나 니들 싫다고 우리가 언제부터 친구였어 다들 껍데기만 화려한 쓰레기통 아니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