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달 부터 좋아해온 같은반 남자애가 있는데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5월달 부터 좋아해온 같은반 남자애가 있는데요 그 남자애는 저랑 성격이 다르고 안친한 무리에 있는데 저는 그 남자애들이랑 말도 제대로 해본 사이도 아니고, 그래서 부탁하는거도 어려워요. 어떡해 해야 좀 친해질까요 .. 안사겨도 되지만(사실 사귀고 싶지만은 ㅠ) 페메라도 하는 사이가 되면 좋겠는데 어떡할까요 .. 어느 부분을 노력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