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지내? 언제쯤 연락이 올까? 우린 대화가 많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외로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잘지내? 언제쯤 연락이 올까? 우린 대화가 많이 부족했던거 같아. 미안해 니가 힘들때 의지가 되지 못해서 못난놈 옆에 오래붙어있었는데 그게 당연한건줄 알았어 언제까지나.. 그게 착각이였다는거 요즘 가슴깊이 느끼고 있다 너의 빈자리가 어찌나 큰지... 그자리엔 외로움만이 남아있어. 그 외로움이 나를 울리네.. 니가 돌아오길 기다리며 정말 큰사람이 되어있을게.. 돌아오면 꼭 안아줄게. "사랑해" 하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oomyfriday
· 9년 전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않도록 하시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randa
· 9년 전
대화가 정말 중요하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gloomyfriday 익숙하다는게 정말 무서운거었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eranda 대화가 부족했음을 요즘 느낍니다. 지나고 후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