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남들시선이 무서워요 .. 포기하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pdneps30
·9년 전
저는 남들시선이 무서워요 .. 포기하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djfe273
· 9년 전
저도 남들 시선이 너무 무서워요 . 무시하고 제할일했으면좋겠는데 계속 신경쓰이고 무섭더라구요 ㅠ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ysim0718
· 9년 전
저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riya1004
· 9년 전
저도 그래요... 힘들죠..? 이게..참 세상살이 힘들게 하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