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고1 학생회입니다. 전 꿈이 있어요. 내년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학생회]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mmer0830
·9년 전
저는 고1 학생회입니다. 전 꿈이 있어요. 내년에 전교회장, 부회장에 나갈 기회가 생기는데 거기에 나가는겁니다. 항상 2학년 언니오빠들에게 장난식으로 "와 내년엔 제가 학생회장을 해야겠어요." 이러면 돌아오는건 한숨과 욕이었습니다. 물론 진지하게 하신 욕이 아닌, 장난으로 되받아친 욕이죠 >_< 기분이 나쁘지는 않지만 진짜 제가 학생회장이 되면 학교가 ***까싶은 고민도 없지않아있습니다. 제가 그리 멀쩡하게 살진않아서(유쾌한 인생) 자질이 없어보이는걸수도 있죠.ㅜ 언니오빠들의 일관된 반응을 보니 괜히 자신이 없어지고 슬퍼져요. 어떡할까요? 언니오빠들은 착하신분들이니! 욕은 자제부탁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oomyfriday
· 9년 전
허황된 공략이 아닌 실현가능하면서 학생들이 만족할만한 공략을 내세우십시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Ending
· 9년 전
현실성있는 공약을 내세우고 믿음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선거때 약간 유머러스하고 자신감있으면서도 잘 자란 바른청소년다운 모습을 보여주면 믿음직스럽습니다 그리고 그 모습이 겉모습일뿐만아니라 내면역시 마찬가지여야 할거예요..★ 내세운 공약은 반드시 지키겠다는 마음으로 현실적이고 모두가 좋아할만한 공약을 몇개 걸으시고 당선된후 지키세요 ㅋㅋㅋ꼭!!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mer0830 (글쓴이)
· 9년 전
@GoodEnding 흐윽 문제는 저 말고 언니오빠들이 더 좋아하는? 믿는 애들이 많아서 걱정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Ending
· 9년 전
아...그럼확실히 위축되겠네요()... 하지만 본인이 깡이 있다면 그런 주위반응을 보기좋게 이겨낼수도 있죠! 정말 당신이 공약을 내세우고 실천할 거라면 주위에 당신을 얼마나 안좋게 보던 못믿던 간에 당신은 스스로 빛날 수 있을겁니다 스스로를 믿어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mmer0830 (글쓴이)
· 9년 전
@GoodEnding ㅜㅜㅜ고마워요ㅜㅜㅠ 항상 장난식으로 물어봐서그런지 약간의 진심이 보태진 장난투로 엿날리고 그러거든요ㅜㅜㅠ 너무 걱정되었었어요 제가 진지한거랑은 안어울리는 사람이라 진지하게 물어보면 이상해질거같고 그래서.. 내년에 분위기도 보고 애들한테 물어보며 해야겠어요! 진짜 고마워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KLOVEU
· 9년 전
정말로 지킬수있는 믿을수 있는 공약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