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없는 저어기 두메산골에 들어가 살고싶다 그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사람없는 저어기 두메산골에 들어가 살고싶다 그냥 강아지들이랑 풀뜯어먹으면서 살고싶다 주변에 사람이 없으면 다른 사람한테 잘 보일 필요도 다른 사람과 비교할 것도 사람때문에 상처 받을 일도 없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