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하고 싶은 친구가 두명 있어요. 둘 다 저를 좋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친하고 싶은 친구가 두명 있어요. 둘 다 저를 좋아하는거 같긴 한데 가끔 아닌가 나 혼자 친하다 생각하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고 어쩔때 걔네가 행동하는 걸 보면 서로 친하다 하는거같기도 하고 어떡할지 모르겠어요. 그 아이들하고 행동하고 싶은데 막상 무리를 지어야 하는 상황에서는 갈리게 됩니다. 제가 친하고 싶은 친구랑은 같이 있으면 의식하느라 할말도 없어지고 어색해져요.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둘 다 혼자 있는 경우가 많아서 말을 걸 기회도 많은데 할 말이 없어서 지나치는 것도 한두번이 아닌데 답답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