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운거 풀고 화해했는데 그 이후로 왜 걔넨 날 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싸운거 풀고 화해했는데 그 이후로 왜 걔넨 날 피하고, 내가 대화하자고 해도 무시하고 피하는 걸까... 너무 불편해서 힘들다. 눈물이 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n4
· 9년 전
ㅠㅠ힘내세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uvia
· 9년 전
화해한게 아니네요...저도 그런적 있었는데 노답이라 그냥 관계 끊었습니다. 글쓴님은 관계을 회복하고 싶어했지만 그쪽에선 이미 맘이 없는거죠.. 너무 인간관계에 매달리면 상처 많이 받아요. 스트레스 받고. 교우 관계든 뭐든 그냥저냥 두루두루 적당한 관계로 지내는게 좋어요. 절친은 한두명이면 돼요. 청소년인지 대학생인지 모르겠지만.. 타인에게 자신을 맞추지 말고 나 자체를 좋아해주고 잘 맞는 사람을 만나세요. 나 싫다는사람 붙잡아봐야 의미 없어요 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un4 감사합니다ㅠㅜㅠ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pluvia 하..정말 그런걸까요ㅠㅜㅠ 너무 인간관계에 매달린것 같네요ㅜㅡㅜ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