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몇 달전에 이 어플을 깔았다 지웠는데.. 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po1029
·9년 전
사실 몇 달전에 이 어플을 깔았다 지웠는데.. 제가 믿고 제 얘길 올린 곳에서 제가 회사와 사람들에 올린 글들을 다 털어낸 사람 때문에 내가 그마저도 믿었던 익명의 공간이 익명의 공간이 아니였구나 하는 것을 많이 느꼈어요. 그래도 전 친구도 없고 남자친구에게 터놓는 것도 한계가 있으니.. 그곳에서 같은 처지의 사람들에게 댓글로나마 위로 받고 그러고 있었는데 이게 그렇게 큰 잘못이라고 생각하게까지 번질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네요. 하계휴가가 하계병가가 되어버리고 며칠 째 잠도 못 자고 밥도 못 먹고.. 그런 와중에 이 곳에서 받은 다른 분들의 위로가 힘이 되었네요. 같이 화내주시는 것 힘내라고 말씀 주시는 것.. 제게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이니까요. 지금도 회사에 있는 이 시간이 너무 괴롭지만.. 이 또한 언젠가는 지나가겠죠. 저도 힘들 때만 위로 받으러 오는 사람이 아니라 힘든 여러분들을 위로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고마워요 모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