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전
망했어요! 아주 신명나게 망했어요!!
팀활동있는 1교시 아주 시원하게 날려먹고 팀원들한테 사과도 못하고있구요
게다가 지금 수업중인데 어차피 결석이에요~!
남은수업 1개 있는데 지금 그거 들으러가고있어요
저 되게 민폐라서 가기도 싫고..
아니 어떻게 11시 수업인데 11시에 일어날 수가.. 저도 어이없어요
민폐만 끼치고 다니고 싶지도 않은 학교..
앞으로가 막막합니다 휴학이나 하고싶고...으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