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어요! 아주 신명나게 망했어요!! 팀활동있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망했어요! 아주 신명나게 망했어요!! 팀활동있는 1교시 아주 시원하게 날려먹고 팀원들한테 사과도 못하고있구요 게다가 지금 수업중인데 어차피 결석이에요~! 남은수업 1개 있는데 지금 그거 들으러가고있어요 저 되게 민폐라서 가기도 싫고.. 아니 어떻게 11시 수업인데 11시에 일어날 수가.. 저도 어이없어요 민폐만 끼치고 다니고 싶지도 않은 학교.. 앞으로가 막막합니다 휴학이나 하고싶고...으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4c
· 9년 전
살면서 한번즈음 겪는 고통같은거지요 ㅋㅋ; 저도 몇번 그러고는 술도 잘안마셔요. 지금 사과를 잘 해야지요 어쩌겠나여 :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nyoung97
· 9년 전
잘못한건 사과하시면되구 늦게일어날수도 있구.. 중요한건 지금 당장 어떻게 하는지가 먼저일거같아요...당장 무언가 행동하시면 그게 차곡차곡모여서 지금 쓰니가 걱정하는 앞으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