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폭식증에 걸렸어요 항상 날씬해야하고 말라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퇴|다이어트|대학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폭식증에 걸렸어요 항상 날씬해야하고 말라야 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요. 365일 다이어트하는데 무너질때마다 제 주위환경까지 모두 무너뜨리고 있어요 일이든 학교든 친구관계든..모두요.. 또다시 마음먹고 할때는 정말 ***듯이 열심히하지만 무너지게 되면 모든 걸 내려놓아요.. 현재는 하고 있는 일을 잠시 중단했고 원하고 힘들게 들어간 대학원은 안나가고있어요..자퇴를 생각하고있습니다. 해야하는 일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밖에 나가기 무서워서 현재는 집에만 있습니다.. 사실 부모님한테 정말 죄송해서 말은 못했어요..답답하고 제자신이 한없이 부끄럽습니다.. 다시 할수는 있지만 항상 반복되는 삶에 너무 많이 지쳤어요.. 정말 너무 힘듭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정말 너무 힘들겠어요.. 다이어트에 대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반작용으로 폭식증이 되버린것 같아요.. 폭식증 먼저 고쳐야 다른것들도 잘 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몸과 마음의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까.. 마카님은 지금 정신적인 느긋함과 휴식이 절대적으로 필요해요. 필요하다면 병원에서 치료도 받고 일상에서 벗어나서 여행을 다녀오는게 어떨지.. 대학원은 원하시는곳 어렵게 들어간거니 자퇴말고 휴학하는게 어떨까 싶어요. 다시 건강해지면 졸업까지 마치면 좋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여행 정말 가고싶어요...ㅎ 그냥 휴식은 많이 했지만 진짜휴식을 갖고싶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스트레스로 인해 주변을 망가뜨리기 보다 주변을 다 떠날수 있는 여행을 가시는게 정말 좋을것 같아요. 나아질거니까 너무 걱정말고 꼭 건강해지세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해주셔서 위로받네요ㅎㅎ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