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녀 결혼식 안 가는 게 좋겠죠? 친한 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짝사랑녀 결혼식 안 가는 게 좋겠죠? 친한 친구라서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라지만.. 직접 보면 좀 *** 할 거 같아서요 하필 결혼식날이 제 생일인 것은 덤..ㅜㅜ 다른 친구한테 바쁜일 생겨서 못 간다고 축의금 맡길까 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oneer
· 9년 전
너무 슬퍼요... 다른 좋은사랑 하시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eheating
· 9년 전
작성자님의 스스로의 마음에 충실하게 행동하세요. 그 분 생각에만 너무 빠지지는 마시고. 작성자님 마음은 작성자님이 최고로 위해줘야죠.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작성자님 스스로의 마음을 위해서 결혼식에 가지 못한다고 해도 나쁜사람 아니에요. 그 분은 이제 그 분을 생각해줄 사람이 있으니 우리는 이제 새로운 인연을 만나시기 전까지 작성자님만을 위해주도록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어떻게 날짜가 그렇게 겹쳤을까요; 안가도 좋고 가면 상처받을지는 몰라도 확실히 포기할수도 있을것 같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pioneer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preheating 잘 결단이 안 서네요ㅜㅜ 짝사랑했지만 친한 친구이기도 해서.. 아직 결혼식까지 시간이 있으니 고민 해보려구요.. 답변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oft8 그러게나 말이에요ㅜㅜ 제 생일은 왜 하필 또 주말인지.. 평일이었으면 겹칠 일 절대 없었을 텐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ft8
· 9년 전
갈거라면 축의금만 내고 와도 되고 뭐 신부대기실만 가서 인사만하고 와도 되고 식까지 보고 와도 되고.. 안가도 마음은 신경쓰이겠어요. 안간다면 다 털고 생일이니 누구만나서 뭐할지 생각해보심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