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는 의지가 부족할까 기회가 와도 받아들이기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 나는 의지가 부족할까 기회가 와도 받아들이기는 커녕 오히려 밀어내고 있다. 주위사람들은 잘 참고 살아가는데 왜 나는 받아들이지 못하는 걸까 오늘 아침 씻고 나갈준비는 다했는데 차마 문밖을 나가지 못했다 나가기가 두렵고 너무 무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p46852
· 9년 전
저도 그렇답니다. 의지도 부족하고 나만 묶여있는 느낌이에요. 그래도 언젠가는 극복할 수 있지않을까요? 우리 서로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xzxa96
· 9년 전
저도 그래요ㅎ 의지가 부족하고 기회가 있어도 잡지못하고 저는 제가 왜그런가 생각해보니 제가 그걸하면서 행복할까?라는 생각이 먼저들더라고요 사람마다 자기가 가지고 있는 중요순서가 있겠지만 나자신이 행복하는게 1순위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ㅎ 홧팅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3f0b988301335d30610 위로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zxzxa96 극복했으면 좋겠어요 ..하ㅠ 힘냅시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zxzxa96 행복할수 있을까요....? 말씀 감사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