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친구들 어디서 만나나요? 전 대학교를 가지않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직장인|인과응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lod
·9년 전
다들 친구들 어디서 만나나요? 전 대학교를 가지않고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일하는 직장인인데 학교에 다니는 친구들은 친구들을 잘만 만들고 잘 지내는데 저 혼자 직장인이고 그친구들은 대학친구들과 더욱 친해지고 직장엔 제 또래가 없기때문에 친구를 만나지도 못합니다. 더욱이나 전 사교적이지 못한 성격이여서 더 힘드네요. 그냥 편한 친구를 원하는 것뿐인데 모든 사람들을 잃을것같아요 그냥 다 포기하고, 친구도 없이 살아야 할까요? 그동안 친구들에게 연락도 잘안되고 살갑게 대하지 않은 제 인과응보네요 역시 있던게 없으니 너무 슬프고 외롭네요 그냥 연락할 사람이라도 있으면 좋겠는데 웹사이트에서 만나게 된 인연은... 제가 경계심이 많다보니 쉽사리 믿기가 힘드네요... 저 자체가 바뀌어야 하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