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좀 그냥 놔주면 좋겠다.... 난 내가 공부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좀 그냥 놔주면 좋겠다.... 난 내가 공부를 하든말든 내가 알아서 할건데 왜 자꾸 내 학점을 물어보고 그 언니를 계속 이기라고 그래... 내가 성적이 떨어지면 내가 싫어하는 그 언니가 좋아할일은 맞긴한데 지금은 다른 사람 의식안하고 공부하고 싶어.... 성적이 떨어지든 말든 제발 옆에서 부축이지좀 말았으면 좋겠어... ㅠㅠㅠㅠ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