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글처럼 썼다 지울 수 만 있다면... 내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말도 글처럼 썼다 지울 수 만 있다면... 내가 조금만 더 신중하게 말하는 사람이 되길.... 말로써 상처주고. 말로써 상처받는 일이 줄어들길... 그리고... 그만 좀 잊고. 잘 살아나가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