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는 우울해진다는 걸 알면서 왜 새벽까지 일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osep
·9년 전
새벽에는 우울해진다는 걸 알면서 왜 새벽까지 일을 미룰까 엉엉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tr36
· 9년 전
우울해 하지마세요. ***같이 왜 우울해요? 즐기기에도 시간은 부족하답니다.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글쓴이)
· 9년 전
@mtr36 엉엉 ***에요 흙
커피콩_레벨_아이콘
mtr36
· 9년 전
우울할 땐 달달한 사탕이나 초콜릿을 드세요. 도움이 됩니다. 그런데 왜 우울해요? 저야말로 우울해야 할것 같은데 우울한것도 아니고 즐거운 것도 아니고 아주 애매한 심정이네요.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글쓴이)
· 9년 전
@mtr36 ㅋㅋㅋ잘 모르겠어요 항상 잘 모르게 기분이 그렇게 되네요ㅋㅋ 마카님은 왜 그래요ㅜ 원래 인생이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고 멀리서 보면 희극이랬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mtr36
· 9년 전
저요? 오늘 진짜 희극적 비극인 현실을 맞이해야 하니까요. 미치겠어요.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글쓴이)
· 9년 전
@mtr36 ㄷㄷㄷ심장 괜찮으세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tr36
· 9년 전
안 괜찮아요. 미쳐가고 있다능ㅋㅋ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nyoung97
· 9년 전
저는 지금 그 순간을 유지하고 싶어서 해야할일을 미루게 되더라구요ㅎㅎ 그리구 후회해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글쓴이)
· 9년 전
@Sinyoung97 ㅋㅋㅋ저..세시반에는 할일을 시작하겠다고 약속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글쓴이)
· 9년 전
@mtr36 화이팅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