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중2예요 저는 중2가 왜그렇게 힘든건지 알것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lylucky
·9년 전
저는 중2예요 저는 중2가 왜그렇게 힘든건지 알것같아요 어렸을때 중2병이 정신적스트레스라는걸 몰랐는데 겪어보니까 확실히 알 것 같아요 진짜 힘들어요 세상이 싫어지는 것같달까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예요 하지만 버텨볼려구요 이것도 나중에 추억이겠거니 하겠죠 그러니까 좋은생각을 더 많이하고 중간 중간에 쉬어가보기도하고 그러다 보면 어느센가 밝아져있겠죠? 솔직히 말하면 어릴때로 돌아가고싶지만 그건 불가능하니까 현실에 충실히 살아야 미래가 더 좋겠죠? 지금은 학교가 싫겠지만 또 어른되면 직장이 싫을거예요 그러니까 삶에서 좋은 일을 찾으면서 살면 부정적인 생각보다 긍정적인 생각이 더 많이 차지하게 될꺼예요! 그럼 모든 중2들 화이팅!!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