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부탁합니다 부디.. 마음속으론 가족을 너무 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직|외로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조언부탁합니다 부디.. 마음속으론 가족을 너무 사랑하지만 가족을 너무 벗어나고 싶어요. 이직하여. 지방 먼 곳으로 내려갈까도 생각했는데.. 그럼 아예 부모님 및 가족들과 척을 지는 건 아닌지. 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랜 투병으로 편찮으시고 외로움 타는 부모님 두고가는게 마음에 걸리고 그렇다고 제가 집에 있는다고 해서 뭘 할수 있는것도 아니고 저도 제 마음의 상처로 퇴근후엔 제 방에만 쳐박혀있네요. 다들 어떻게 극복하고 결정하시나요.. 조언부탁합니다 조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