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내가 더 좋아하게된 사람이 생겼다. 은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처음으로 내가 더 좋아하게된 사람이 생겼다. 은근 자존심도있고, 그냥 더 사랑받는게 여자한테는 좋다는 경험적 깨달음이 있었기에 그냥 숨기고 참아두려했는데, 이제 내가 더 표현하고 그냥 한번 제대로 속마음이 어느정도인지 다 말하려한다.. 그냥, 무작정. 지금 내 속마음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게 맞는거겠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nden12
· 9년 전
처음으로 좋아하게된 사람이라면 후회가 남지않게 어느정도 표현하는게 좋지않을까요 적어도 나중에 아무것도 못하고 뭐라도 해볼걸..이라며 후회만 하는것보다는 훨씬 나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