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미술입시생입니다만, 음... 지난 주말에 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미술입시생입니다만, 음... 지난 주말에 아무것도 모르고 어제부터 초5때 이후로 꽤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게 된 정물 소묘 연습을 안 한게 꽤나 후회됩니다. 저는 이게 주제가 되는 대학 실기시험이 한달 남았는데도 그냥 걱정만 하고 그밖에 건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넘 죄책감이 들어서 내일도 열심히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내일 월요일이라 학교가야 하는데 연습 가능 시간은 실기 연습 관계로 학교에 있는 최대 시간 4교시+미술학원에서의 낮시간뿐... +여담으로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을 이상하다고 너무 안 좋게 생각하는 엄마가 싫네요. 실제론 여기 있는 사람들도 저희 엄마도 그런 사람이 아닐텐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