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에게 잘해주지못해서 이별했는데 너무 외롭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okim
·9년 전
여자친구에게 잘해주지못해서 이별했는데 너무 외롭고 쓸쓸하고.. 또 좋은사람 힘들게한 것 같아서 마음이 너무아프내요... 저도 어딘가에 기대고싶은마음이 컷던가봐요.. 그래서 여자친구와 있어도 즐겁지않고 외로웠던거 같아요.. 그 때문에 여자친구도 외로워해서 결국이별을 택했어요.. 제 자신이 너무 나약해보이고 자존감이 낮은것같아요. 여자친구의 진심어린행복을 바라고 저도 행복해지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ghtroad
· 9년 전
그 여자친구분도 괜찮으실거고 글쓴이분도 좋아지실거에요 수고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