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단 생각이 몇달며칠이 지나도 안떠나가요 유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죽고싶단 생각이 몇달며칠이 지나도 안떠나가요 유년시절때부터 골수에 박혀있던 생각이 전혀 떠나가질 않네요 사람이란게 계속 발전해나가면서 사람은 점차점차 변화해나가야 하는데 저는 여전히 시간이 멈춰있나봐요 가끔 제 주변을 되돌아보면 옛날에 있던가게 없었던 건물들 그리고 낡은 우리집의 물건들을 보면 가끔 깜짝깜짝놀라요 이렇게 시간이 빠르구나 싶어요. 모든생각의 끝마침은 죽고싶다로 통일되게 끝나니까 아무리 생각해도 끝은 항상 죽고싶다에요 내자신이 왜그런지도 모르겠고 그냥 이유없이 죽고싶고 이런 저 때문에 너무 답답해요 말하자면 너무길고 못생긴것도 짜증나고 짜증나고 우울함이 뭉쳐져서 이상한 형태로 바뀐 감정같아요.. 그냥 다 이상하고 혼란스럽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egg
· 9년 전
저도 비슷한 생각했지요. 다 끝나는데 왜 살까... 아직 답은 못찾았지만 행복하게 뭐 이정도면 좋았어! 라 할 인생이면 가치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