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여도 괜찮을 거라, 외로움을 느껴 우울해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외로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interflower
·9년 전
혼자여도 괜찮을 거라, 외로움을 느껴 우울해지는 것은 가장 쓸때없는 감정소비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지금 나는 매일 그 '쓸때없는'고민을 한다. 글 이라는 것은 참으로 신기하다. 오늘 같이 아무것도 보이지않는 작은 tv의 불빛에 의존하는 늦은밤 또 다시 고민에 빠져 짧은 글을 썼다. 그리곤 체한 속이 내려가듯 꽉막힌 가슴이 조금은. 조금은 소화가 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낀다. 글을 써내려간다는 것은 꽉막힌 마음이 내려가는 것과 같은 일 인가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