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항상 웃고 다니니까 내가 밝은 줄 아나봐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항상 웃고 다니니까 내가 밝은 줄 아나봐 그래서 내가 ***로보여? 필요할때만 부르고, 아님 익숙해서 그러는거야? 그리고 뭐든지 너 편한대로.. 정말 이기적이다ㅎ 너가 나한테 배려는 해봤니? 모든지 내가 너한테 배려,배려,배려,.. 비위 맞혀주는거도 정도 껏이지.. 나도 자존심이 있다고 너만 있는 줄 알아? 항상 넌 그런식이지.. 니생각만 난 모든지잘해 예쁘고, 공부 잘해 근데 넌 못생기고, 잘하는것도 없어 넌 내가 하는 것 마다 이상해 니것보다 내가 더 잘했다..등등 진짜 옆에서 맞혀주기 힘들어 나도 나름대로 열심히 한거고 너한테 잘보이려한거 아니거든 진짜 짜증나.. 밉다 진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