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있어봤자 뭐해. 누군가에게 도움도 안되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가 있어봤자 뭐해. 누군가에게 도움도 안되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rrrhh
· 9년 전
그래도 이세상에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진짜 도움이 못돼도 그걸 깨닫지 못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요 애초에 그런 생각을 한것 자체가 당신이 괜찮은 사람이란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sep
· 9년 전
언젠가 마카님이 내 글에 공감이라도 눌러 준 적이 있다면 참 많이 도움이 된 건데. 나도 누군가잖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