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딛는 걸음에는 보다 큰 용기를 딛고 있는 발에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내딛는 걸음에는 보다 큰 용기를 딛고 있는 발에는 보다 큰 의지를 우리들 앞날에 역경은 있을지라도 좌절은 존재하지 않기를 - 별의 유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ossom31
· 9년 전
이 만화 진짜 재미있게 봤었는데......단행본 사려했더니 1권이 없더라고요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lossom31 전 처음 볼때는 못 샀다가 나중에 재판 후에 한권 남았을 때 보자마자 샀어요 ㅎ 재판도 이미 몇번이나 했더라고요.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ossom31
· 9년 전
으아아ㅠ 부러워요 전 완결난 뒤 보고 사자고 결심한것도 이번해 초때라 사려면 중고밖에 없는데 배송비 5000원......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ossom31
· 9년 전
암튼 이만화 진짜 이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lossom31 맞아요:) 재미있기도 하고 부드러운 동화 같은 느낌이라서 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ossom31
· 9년 전
후은님 만화는 다 이뻐요ㅎ 그림체도 부들부들 수채화같고. 저글귀? 진짜 좋아해서 카톡 배사 하고 그러기도 했는데 오랜만에 다시보니 더 좋네요. 마카님도 좋은밤 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lossom31 ㅎㅎ저도 작가님 좋아하는데 반갑네요. 감사해요. 마카님도 좋은 밤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