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줄 알았어요 이젠 많이 커서, 어릴 적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괜찮은 줄 알았어요 이젠 많이 커서, 어릴 적의 내가 아니라 이젠 괜찮은 줄 알았어요, 이런 일쯤 그냥 씁쓸하게 웃으면서 무덤덤하게 지나기버릴 수 있을지 알았어요 그런데 하루를 마무리하고 자리에 누워 노래를 듣는데 오늘따라 눈물이 났어요 20대의 후반에서야 겨우 가지게된 가족사진이었는데 처음 가지게된 그 사진이 결국 마지막이 되어버렸어요 이젠 다들 괜찮을줄, 앞으론 괜찮을 줄 알았는데 결국 이렇게 되버렸어요.. 억지로 붙잡고 있었던건지... 결국 사람은 변하지 않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eddy1
· 9년 전
세상에서 가장 변하지않는건 사람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