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못한게 뭔지 모르겠다. 난 그저 참고참다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hq5404
·9년 전
내가 잘못한게 뭔지 모르겠다. 난 그저 참고참다가 폭발하여 작작해라고 언니에게 말했을 뿐인데 나만 혼나고. 참고참다가 나온 울음도 또 운다며 비웃음거리가 되고. 또 아무렇지않게 넘어가려는 아빠. 언니. 엄마. 힘들어서 눈물이 나오기도하지만 화가나서 진짜 죽고싶다. 지금 12층인데 창문열고 죽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