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중1 여자입니다 6학년에서 중1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따돌림|저학년]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중1 여자입니다 6학년에서 중1이 되었을때 우연히 내가 아는 친구의 친한 친구랑 같은반이 되었는데 그친구랑 친해질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어찌하다가 친해지게 되었는데 그친구가 조금씩 변하기 시작하더라고요 내가 옆에 있는데 무시하고 가거나, 다른친구랑 어울리거나..우리반 여자애들은 2무리로 나뉘는데 한 무리는 잘나가는 소위 말해 '일진'이라는부류이고 다른 하나는 평범한 무리입니다..저는 이것을 A는 일진무리 B는 평범한 무리라고 하겠습니다 그 친구는 E라고 하겠습니다 E는 언제 부턴가 저를 무시하고 다른친구와 다닌다거나 절 소외***는 행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1학기 중반에 어느정도 무리가잡히고.. 저는 소외됬죠..흔히말해 '은따' 은근 따돌림대상이 되었죠..저는 B무리랑 친하게 지내려고 했습니다...물론 무리사이에 갑자기 끼어드는건.. 욕먹을수도 있겠지만...저는 사소한 말을 먼저했고.. 친해질려고 따라다니고..그랬죠 근데 결과는.. 뭐..그대로였죠 그리고 한번은 직업체험 하려고 게시판에 선생님이 붙여둔 종이를 체크하고 길을가고있는데 전화가 오더군요 무리중에 한명이 저한테 전화를 걸어서 자기도 이 직업을하고싶다라고 이야기하더군요..전 이 말에서 자기가 하고싶으니까 다른거하라고 하라는 말처럼 하더군요 그리고 B무리에서 제가생각하기에 젤 싸기지 없는 년이 바꿔달라고 하더군요...그래서 진짜...어이없게도..."우리가 먼저 찜했으니 왜 니가 먼저 체크해?"라는 말을했습니다 저는 이 말이 기억에 정.확.히 남았고요...그래서 전...이걸 양보하지않으며 또 뒤에서 까일꺼고...앞에서는 찡그린 얼굴을 할꺼고...그래서 양보했죠..여러분이 생각하기에도 어이없지 않나요?... ...또 한번은 그 *** 없는 년이 제일 친한친구 저랑 초등학교 저학년때 같은반이였던 얘가 B무리의 다른 친구한테 손가락으로 저를 가르키며 "친구없는 년 쟤 친구없잖아ㅋㅋ"이런 씩으로 말하더래요 이건 암만 봐도 저 갑질하려고 그러는거잖아요...전..다른친구 있는데.. 제 반에 그냥 친한친구가 없는거지.. 너무 학교생활이 힘들어요..학교는 배우고, 사이좋게 다니는 곳인데..제가 왜 이런 은따를 당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게다가 선생님한테 이르면 왜 이르냐고 갑질할꺼고..너 애기냐..라고 할꺼고 쌤들은 대화로 이야기해서 풀어..이럴꺼고.. 진짜...학폭에다가 신고해야 되는지모르겠네요... 가족들한테..말하기는..꺼려지고... 이렇게라도 제가...털어놔봅니다.. 제 긴 글을 읽어봐주셔서..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laekdms
· 9년 전
항상 따뜻하고 착한마음을 가지고 얘기하세요 좋은마음을 가지고 2학년에 올라가면 친구들이 언젠가 진가를 알아볼 날이 올거예요 소수일지라도요 그친구들은 거기까지 밖에 안되는 친구들이랍니다 어짜피 다른 싹인 친구들이니 친구가 너무 신경 안쓰면 좋겠어요 많이 아파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언니도 중학교 2학년때부터 조금씩 적응했어용 적응 못해도 자신탓은 하지말고 아껴주세요 힘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