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연락할 사람 어디없나. 지금은 정말 외로운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외로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Freddy1
·9년 전
나랑 연락할 사람 어디없나. 지금은 정말 외로운데 이 외로움이 사랑으로 변했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stadiola
· 9년 전
저도그런생각진짜많이해요 주변에사람이있지만 말도잘못하겠고 한없이볼품없는모습때문에나서기도어렵고... 그래서마카들어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rrySun
· 9년 전
저랑 연락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eddy1 (글쓴이)
· 9년 전
@StarrySun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