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투심 많아. 물론 나 말고 걔랑 톡 하라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도 질투심 많아. 물론 나 말고 걔랑 톡 하라곤 얘기했지만 네가 받아줄 수있을것같은 정도의 장난으로 말했어. 근데 너는 그런식으로 받아들였네. 물론 넌 장난도 아니고 기분나쁜 말이었을 수도 있겠지. 그럼 걔랑 톡 해. 앞으로 나한테 착하게 대하지 말아줘. 나도 힘들어, 예전엔 친했는데 이렇게 애매한 관계가 된 거. 요번학년 때 어떤 애랑 너가 많이 친해져있더라. 우린 1학년때부터 친했는데, 너는 걔랑 다니길래 나는 혼자였어. 넌 모르겠지. 나름 챙긴다고 챙겼겠지만 항상 너희 둘이 떠들었잖아 나는 3명 안에 끼어있는 작은 돌맹이 같았어 너는 내 기분 모를 거야. 그래서 나도 새로운 친구를 겨우 만들었어. 그런데 너는 내 앞에서 그 아이 욕을 하고, 나랑 그 아이를 떨어뜨려놓으려했어. 나 버리고 너네끼리 놀았을 땐 기억도 안 난단 듯이. 그런데 이거 다 내 이기심이 맞는 것같아. 난 이기적이고 나쁜 애야 그러니까 나한테 착하게 대해주지 마 애매하게도 대해주지 마 나 힘들어 니가 좀 알아줬으면 좋겠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