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싫다..... 내일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ryfree
·9년 전
자기 싫다..... 내일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만 그런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ong2818
· 9년 전
저도 그래요..하지만 해는 뜨고 내일은 와요 조금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위해서 함께 노력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dsan
· 9년 전
아ㅡ 자고싶다ㅡ 바로 금요일이면 좋겠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yfree (글쓴이)
· 9년 전
@jeong2818 맞아요 내일이 오는건 막을수 없죠..더나은 내일이 오길 바라며 노력하는것 뿐...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yfree (글쓴이)
· 9년 전
@jdsan 그러게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ynU
· 9년 전
저도 그렇답니다. 매일 밤 내일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생각하는 데 야속하게도 해는 뜨고 내일은 계속 오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dud999999
· 9년 전
저도내일안왔으면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yfree (글쓴이)
· 9년 전
@HuynU 그러게요 막고 싶어도 막을수 없는 내일....슬프네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yfree (글쓴이)
· 9년 전
@dmsdud999999 내일이 조금이라도 늦게오기를.....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