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그냥 ***끼야 사람아닌 ***끼 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넌 그냥 ***끼야 사람아닌 ***끼 하... 하... 뭐? *** 죽어버려 아빠가 불에태워 화장해줄테니까 생판 남이라도 그리얘기할순없겠다 지딸을 불에태워죽인단다 하... 그래 죽여라 꼭 죽여 기름통갖다줄테니 왜 눈물이 나고 ***이야... 이씨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ossom31
· 9년 전
말이 심하다면 죄송하지만 진짜 나쁜사람이네요 울지마요......그런사람 말은 울어줄 가치도 없어요 작성자님은 가치있는 소중한 사람이예요 미안해요 댓글 다는것밖에 못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