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팀에 맞은편에 이간질하는 사람이 두명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회사에서 팀에 맞은편에 이간질하는 사람이 두명 있는데 한명은 윗 상사고 한명은 밑에 직원이네요..그리고 그사이에 중립?직원이 있고 항상 출근하자마자 업무시간에 몇번씩 자기들끼리 셋이 모여서 이날은 어떻게 하자는 둥 다른사람 흉을 보면서 자기 무리를 만들고 보는 앞에서 지들끼리 먹을꺼 쳐먹고 좋다고 히히덕 거리는데.. 정말 안보고 싶은데 맞은편에 앉아있어서 안보는데서 그럼 신경도 안쓰는데 안볼 수도 없네요..일도 같이 분배해서 작업해야하는데 편파 문제가 될 수 밖에 없고... 파티션이라도 치고 싶은데 정말 하루하루가 스트레스입니다... 에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ujj11
· 9년 전
그런사람들이 당장은 이기는것같아보여도 결국 공허해질걸요 내면이공허해서 공허한사람끼리 뭉치는거에요 그냥두세요 그사람들이 잘못되었다는건 세상모두가 아니깐요 현혹되거나 동조하시지만 않으면 되요. 그냥 그들을 보면서 아 나는 저렇게 되지말아야지 저러지말아야지 ! 다짐하시면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