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잘못을 모르는 사람이 제일 답답하다 한번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자기 잘못을 모르는 사람이 제일 답답하다 한번쯤 자기 잘못을 생각해볼만도한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ryfree
· 9년 전
맞아요ㅠ 자기가 잘못한걸 그냥 넘겨버리거나 다른사람한테 덮어씌우거나 인정하지않으려고 하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tryfree 맞아요ㅜㅜ 제가 겪은 경우는 자기 잘못을 몰라 오히려 자신이 화를 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ong2818
· 9년 전
모른다고 너무 그사람을 미워하지마세요 모른다면 알려주세요 그사람이 자신의 잘못을 깨닫도록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jeong2818 잘못을 모르는데 알려준다고해서 알까요..? 그 친구 성격이라면 모를거같아서 알려주기도 애매하네요